본문 바로가기

팔자주름, 사각턱 등으로 인한 외모 콤플렉스 “한방에서 침으로 티 안나게 가능해” [청아연한의원 > 청아연 칼럼] for Mobile


[한방성형] 팔자주름, 사각턱 등으로 인한 외모 콤플렉스 “한방에서 침으로 티 안나게 가능해”

  

최근 직장인 10명 중 4명이 외모 콤플렉스에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는 기사가 나와 관심을 끌었다. 이로 인해 49.8%가 불이익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외모 콤플렉스는 그 자체로 끝나지 않고 자신감을 상실하게 만들 수 있다. 비단 직장인들만이 아니라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서도 다르지 않을 것이다.

동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리를 하기 시작하지만 노화가 시작된 후부터는 관리나 시술을 하더라도 개선도 오래 걸리고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젊었을 때부터 개인적인 미용관리나 경락 마사지 등으로 꾸준히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름은 젊음이 시들어 늙어가고 있다는 인체변화의 증거로 누구나 공감하는 노화의 증표이다.

부드러운 인상이나 V라인과 같은 날렵한 얼굴선 또한 많이 선호를 하는데 턱근육 발달로 사각턱이 도드라져 보여 너무 강한 인상이나 고집스러워 보인다고 고민을 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런 얼굴 주름이나 사각턱을 개선하기 위해서 보톡스로 근육을 마비, 축소시키거나, 필러를 주입한다. 그러나 이로 인해 원치 않는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인위적인 시술이 무섭거나 선뜻 내키지 않아 고민을 덮어두고 사는 경우도 많다.

최근 한방에서는 안면침 시술로 저렴하고 무엇보다도 침 시술이므로 짧은 시간 시술로 효과나 지속성 그리고 신뢰면에서 나이 걱정없이 부드러운 인상의 동안을 유지 할 수 있게 되었다.

청아연한의원의 채기원 원장은 “30~40대로 접어들면 노화로 인해 주름이 늘어가기 시작합니다. 물론 20~30대에도 주름이 증가해 원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며 “한방에서는 침시술을 통해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나 관리소홀로 인해 생긴 각종 주름을 개선하여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리프팅시켜 줌으로써 나이보다 젊어진 동안으로 만들어 줍니다.” 고 전한다.

 청아연한의원에서는 주름의 종류와 부위에 따라 안면침, 약실침, 주름끊기침 등을 시술하여 탄력이 떨어져 처진 피부를 끌어 올려 준다. 동시에 개인에 따라 주름 부위에 콜라겐이 생성을 돕는 시술을 하여 주름이 매끄럽게 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피부는 탄력이 증가 되고, 탄력이 증가 됨에 따라 처졌던 피부는 리프팅 효과와 함께 주름을 펴지게 된다.

치료는 시술방법에 따라 보통 4~5주 정도에서 길게는 2~3개월까지 1~2주에 한번씩 치료를 받으면 되고 곧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사각턱의 경우에는 안면침과 약실침 등으로 발달한 턱근육을 축소시키고 리프팅시켜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라인을 만들어주게 되는데 1~2회 정도의 시술로도 효과가 좋아 더욱 관심이 높다.

 (시술 후 관리를 어떻게 잘하느냐에 따라 유지기간이 달라질 수 있지만 영구 시술은 아니기 때문에 일정기간이 지난 후 노화나 습관으로 인한 탄력저하가 다시 생기는 것은 자연적인 현상이므로 반복시술이나 관리시술로써도 부담이 없어 피부 관리처럼 지속적으로 받는 경우도 있다.)


전화상담 요청하기

- -

원하는 시간에 상담전화를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